UPDATED. 2024-04-26 15:45 (금)
 실시간뉴스
김태리 인터뷰, 도망치고 싶은 이유 재조명
김태리 인터뷰, 도망치고 싶은 이유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8.03.01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엘르)
김태리의 인터뷰가 새삼 화제다.
 
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태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김태리의 인터뷰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다. 김태리는 최근 다수의 매체들과 '리틀 포레스트' 개봉에 맞춰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태리는 "연기를 할 때마 너무 도망가고 싶다. 제대로 해내지 못할 것 같은 두려움이 크다"고 고백했다. 이어 "다들 그런 나약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이게 인간적인 것 같다"고 덧붙이며 자신의 연기에 쉽게 만족하지 못하냐는 질문엔 "그렇다"고 했다. 
 
김태리는 "도망칠 수 있으면 그렇게 하겠는데 그럴 수 없겠더라. 해내야 하니까 마음을 고쳐 먹는다. '이러면 안 되지'라면서 그런 생각을 벗어나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생각 하나면 바뀌면 된다"고 진지하게 신념을 밝혔다.  이번 영화 속 연기에 대해선 "아직 한 번밖에 보지 못해 객관적으로 평가하지는 못하겠다"고 웃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까지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 분)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분), 은숙(진기주 분)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김태리는 일상을 뒤로하고 고향으로 내려온 혜원 역을 열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