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5 (토)
 실시간뉴스
tvN 드라마 ‘화유기’ 주연 차승원의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관심
tvN 드라마 ‘화유기’ 주연 차승원의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관심
  • 박준석
  • 승인 2018.03.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판매 1위 안경렌즈기업 에실로의 한국법인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배우 차승원이 주연을 맡은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에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 지원은 에실로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브랜드를 자사 모델인 차승원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 4일 방송된 ‘화유기’에서 우마왕으로 출연하는 차승원이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착용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경렌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트랜지션스’는 하나의 렌즈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렌즈다. 실내에서 야외로 이동 시 안경을 벗었다 썼다 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트랜지션스’에는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자연스럽게 변하며 야외에서 어떤 빛 조건 아래서도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에실로의 첨단 광학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드라마 ‘화유기’는 중국의 사대기서 중의 하나인 서유기 속 이야기를 모티브로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차승원)과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이승기)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한편 이날 차승원이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와 함께 착용한 안경테는 발망(BALMAIN)이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들어 변색렌즈가 패션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편안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트랜지션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는데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