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40 (일)
 실시간뉴스
'미운우리새끼' 송지효, 과거 중화권 톱스타와 신혼부부 변신
'미운우리새끼' 송지효, 과거 중화권 톱스타와 신혼부부 변신
  • 김선우
  • 승인 2018.03.2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중국 장쑤TV 방송화면 캡쳐

'미운우리새끼' 송지효가 화제 속  과거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진백림과 함께 한 키스신이 재조명됐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운우리새끼'가 올랐다.

과거 중국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서는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지효와 진백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노천 카페에서 진행된 커플 게임에 시청자의 이목이 집중됐다. 송지효 진백림 커플은 카페에서 마련한 커플 대항 게임에 지원했다. 처음에는 소극적인 자세를 보이던 송지효는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런닝맨'의 에이스 본능을 발휘해 승리욕을 불태웠다. 풍선 터뜨리기 게임에서는 커플들 가운데 독보적인 1등을 차지했다. 하이라이트는 커플의 스킨십 타임이었다. 함께 경기에 임한 커플들이 포옹을 하고 키스를 하는 가운데, 송지효와 진백림은 서로 머뭇대며 눈치를 봤다.

그러다 용기를 낸 송지효와 진백림은 서로를 껴안고 키스를 하는 제스처를 취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리조트 내부에서 이뤄진 데이트에서는 송지효가 진백림의 발톱에 자신의 애칭을 그려넣는 등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해 신혼부부 느낌을 물씬 풍겼다.

한편 송지효는 '런닝맨'에 출연 해 배우 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