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쏘블리’ 김소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쏘블리’ 김소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소연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김소연이 천호진, 배종옥, 이상윤, 엄지원, 백진희, 최다니엘, 김태리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들이 함께 하는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 향후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소연은 드라마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대풍수’, ‘트윅스’, ‘로맨스가 필요해3’, ‘순정에 반하다’, ‘가화만사성’, 영화 ‘칠검’, ‘가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출연하는 작품마다 호평세례는 물론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쏘블리’라는 애칭을 얻는 등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배우다.

김소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소연 배우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색을 가지고 활동 하고 있는 배우이기에 그녀만의 매력이 더 빛을 바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김소연 배우의 향후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라고 김소연을 향한 애정 어린 말을 전했다.

이어 김소연은 “새로운 곳에서 시작 한다는 것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 앞으로 작품 속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며 간단한 소감도 덧붙였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