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35 (월)
 실시간뉴스
‘피부 주치의’ 아쿠아클린, 아쿠아케어로 재탄생
‘피부 주치의’ 아쿠아클린, 아쿠아케어로 재탄생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4.1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급 피부 필링 효과로 인기를 끌어온 ‘피부 주치의’ 아쿠아클린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쿠아케어’로 새롭게 탄생한다.

뷰티디바이스 전문기업 위드뷰티(대표 권오진)는 고품격 홈케어 아쿠아필링기 ‘아쿠아케어’를 위드뷰티 쇼핑몰을 통해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쿠아케어’는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아쿠아클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일반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병원용 장비와 동일한 스펙을 구현해 병원이나 전문샵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코의 블랙헤드나 피부 각질, 여드름, 피지 등으로 피부 고민이 많거나 수분 부족으로 얼굴이 푸석하고 보습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아쿠아케어’는 피부 타입에 따라 압력 세기가 조절되는 등 아기피부를 만들기 위한 피부케어에 최적화된 필링 기능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본체에 있는 ‘PEELING 및 SOOTHING 모드’ 압력을 강·중·약으로 선택하기만 하면 자신의 피부에 꼭 맞는 필링 서비스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른 강약 조절 기능은 현재 시중에 유통 중인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기능이다.

그동안 아쿠아필링기는 각 가정에서 연예인급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주목 받았지만 현재 많은 소비자들은 획일적으로 제공되는 필링 기능에 대한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실제 20대 직장인 A씨는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해지면서 필링기 사용을 더 많이 하고 있다”며 “피부상태가 몸 상태에 따라 그날그날 다르고 날씨 등 환경 문제도 많은데 그에 맞는 기능이 다양하지 않아 답답할 때가 많다”고 말했다.

이처럼 ‘나에게 꼭 맞는 필링 서비스’를 제공받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커졌고 이에 부응해 압력세기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 탄생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위드뷰티 권오진 대표는 “아쿠아크린 기능을 더욱 향상시켜 아쿠아케어를 선보였다”며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아쿠아케어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