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신제품 생리대 러브/러브코튼 이 2연속 지마켓 베스트 1위를 달성했다. 신제품은 지난 4월 6일 출시됐으며, 출시 2주만에 이루어낸 성과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지난 2012년 런칭된 중원주식회사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 6년 동안 계속된 품질력 과 안전성 고집으로 소비층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크릿데이에 따르면, 신제품 런칭 시 꼭 생산 감리를 진행해 생산 환경 및 공정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연구전담 부서에서 제품 표준서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 표준서는 소비자에게 정직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지침서인 셈이다. 표준제조처방, 제품사양, 포장재 규격, 제품의 기준 및 시험 방법, 품질관리에 필요한 시설 및 기구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식약처 고시 기준 (KQC) 검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해당 테스트는 「생리혈의 위생처리용 위생대」항 제2017-67호) 시험 방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성상, 색소, 산 및 알칼리,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제1법, 질량, 흡수량, 삼출, 강도의 각 9항목에 대해 검사가 이루어진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5월 초 생리대 중형/대형에 이어 팬티라이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Queen 이코노미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