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45 (월)
 실시간뉴스
닥스슈즈, 5월 감사의 달 사은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닥스슈즈, 5월 감사의 달 사은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 박소영
  • 승인 2018.04.2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닥스슈즈(DAKS SHOES)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닥스슈즈(DAKS SHOES)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플렉서블한 로퍼, 단아하고 격식을 갖춘 미들 등의 여화와 함께 고급스러운 이태리 소가죽을 사용한 남화의 프리미엄 더비 제품으로 실용성과 품격을 두루 갖췄다.

이번에 출시된 여화는 발을 감싸는 심플한 절개 패턴과 스퀘어 타입의 쉐입이 눈에 띈다. 또한 라운드 형태의 컬러 우드굽을 사용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으며, ‘닥스슈즈’의 공인된 기술력으로 안정적인 굽높이와 압축젤패드를 적용, 편안한 착화감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남화 제품은 하이엔드 드레스라인의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소가죽과 반홍창을 사용한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기능성이 돋보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아웃솔을 사용, 착화감을 겸비했다.

한편, 닥스슈즈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닥스 슈즈 구매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닥스 양말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소중한 지인에게 어떠한 선물을 해야 만족스러울지 고민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선물을 주는 사람과 선물을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의 매력을 가진 닥스슈즈로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