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45 (금)
 실시간뉴스
떠나자~충북의 TV 속 촬영지로
떠나자~충북의 TV 속 촬영지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2018 봄 여행주간>으로, 전국의 주요 유료관광지와 체험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여행혜택이 제공된다.

충북은 <2018 봄 여행주간>을 맞아 ‘TV 속 촬영지’라는 봄 여행주간 전체테마와 2018 국내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은 자신 없다, 편하게 충북의 유명 촬영지를 돌아보고 싶다, 또 맛있는 맥주 한 잔을 곁들이는 여행을 좋아한다면 TV 드라마의 풍경 속으로 들어가는 특별한 체험여행인 ‘맥주 한잔 TV 한컷 여행과 스탬프 투어’를 떠나보자.

드라마 <용팔이>,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지인 감곡매괴성당을 포함한 촬영지 코스를 둘러보고, 한국 최초의 수제맥주공장 코리아크래프트브루어리에서 맥주&칵테일을 맛보는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상품은 당일 및 1박2일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일 여행은 충북 음성 지역을, 1박2일 여행은 제천, 충주, 음성, 증평을 둘러본다.

여행주간에 충북의 영화·드라마 촬영지를 방문한다면, ‘TV속 촬영지 스마트 QR 스탬프 투어’도 꼼꼼하게 챙기자. 충주 비내섬, 음성 감곡매괴성모순례지성당, 보은 원정리 느티나무, 청주 수암골과 청남대에 각각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지정된 영화·드라마 촬영지 5곳에서 전부 다 방문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