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5.2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018년 여름 빙수 출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열대과일 망고를 이용한 ‘쉐라톤 망고 빙수’와 올해 처음으로 달콤한 코코넛을 주재료로 한 ‘쉐라톤 코코넛 빙수’를 출시한다. ‘쉐라톤 망고 빙수’는 곱게 갈은 망고 아이스에 신선한 생망고와 망고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하면서도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전한다. ‘쉐라톤 코코넛 빙수’는 진한 코코넛 밀크와 신선한 코코넛을 혼합하여 풍부한 코코넛의 맛과 향을 구현한 아이스크림과 코코넛칩을 곁들여 크런치한 식감을 살렸다.

 

1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오픈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모토로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프레베 농업법인과의 협업으로 공급받은 캔디비트, 골든비트 등 건강한 제철 이색채소를 활용한 보울샐러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2 매드포갈릭, 싱그러움 가득 담은 ‘허브 메뉴 4종’ 출시

향긋한 허브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치즈, 그리고 그린피, 허브 포테이토, 바질, 아스파라거스 등의 신선한 채소가 함께 어우러져 입안 가득히 싱그러운 맛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3 빽다방, ‘패션후르츠’ 스무디 2종 출시

이번에 출시된 스무디는 열대과일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첫 입에 느낄 수 있는 음료들로, 패션후르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패션후르츠 스무디’와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최적의 맛의 배합으로 완성한 ‘망고패션 스무디’ 두 종류이다.

4 아워홈, 75Kcal 곤약면 ‘아워홈 미인면’ 출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5kcal 곤약면 ‘아워홈 미인면’을 파우치형 제품으로 추가 출시했다. 지난 해 첫선을 보인 저칼로리 누들 ‘아워홈 미인면’의 인기에 힘입어 포장 부피를 줄이고 가격을 낮춘 파우치형 제품을 새로 내놨다.

5 DOLE,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국내 단독 출시

최고급 등급의 과일에만 붙여지는 ‘스위티오’ 품종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과일 본연의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과일 원물의 함량을 높이고, 타사 아이스바 제품 대비 두께를 높여 열대과일의 진한 풍미를 한입 가득히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