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조달환, 기대감 UP시키는 ‘대본 인증샷’ 공개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조달환, 기대감 UP시키는 ‘대본 인증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2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조달환이 드라마 <훈남정음>의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주, 조연 라인업이 완성되면서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에 배우 조달환이 섬세한 감각을 소유한 잡지사 에디터 '찰리' 역으로 시선을 끌었던 가운데 그의 개성 넘치는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달환은 드라마 <훈남정음>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그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미소를 지어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찰리’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난 듯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센스를 선보이기까지 해 그가 앞으로 드라마 안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 (남궁민 분)과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 포기자가 된 ‘정음’ (황정음분)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작품으로 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오윤아 조달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만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