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25 (토)
 실시간뉴스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체험 기회 확대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체험 기회 확대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5.2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양에 따라 다양한 컬러 구현하는 에실로코리아만의 독보적 기술 적용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세계 판매 1위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는 하나의 안경으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변색렌즈는 안경과 선글라스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고 자외선 차단은 물론 편리성과 트렌디함을 더한 기능성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프로야구, 골프, 등산, 캠핑 등 각종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편하고 실용적인 변색렌즈의 장점을 부각해 소비자들과의 점접을 늘릴 계획이다.

세계 1위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는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색상이 자동으로 변하기 때문에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고, 실내에 들어오면 다시 투명한 일반 안경으로 사용 가능하다. 안경과 선글라스를 따로 쓰고 벗는 불편함 없이 2-in-1으로 활용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누진과 단초점렌즈에서 3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크로미아7 포토크리믹 기술`이 적용돼 렌즈가 균일한 농도와 색상으로 변한다. 또한, 자외선 100% 차단은 물론, 일상 속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까지 차단시켜 눈 건강을 예방하는 헬스케어 렌즈의 기능도 갖춘 스마트한 제품이다.

현재 렌즈업계의 독보적인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는 에실로코리아의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시력을 보호하는 교정 안경 기능과 더불어 변색 기능까지 포함한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에실로코리아는 안경렌즈의 특성상 소비자들이 직접 품질이나 성능을 확인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TV드라마 등 PPL을 통한 제품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실로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트랜지션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변색렌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변색렌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7월 15일까지 ‘트랜지션스’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캠핑장비를 선물로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대대적인 변색렌즈 홍보 캠페인을 통해 ‘트랜지션스’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변색렌즈의 인지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니즈가 수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안경사들의 고부가가치 분야인 변색렌즈 시장 확대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