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0:0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업체 가연, 뮤지컬부터 연극까지..공연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업체 가연, 뮤지컬부터 연극까지..공연 이벤트 실시
  • 송기철
  • 승인 2018.05.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를 위한 6월 무료 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뮤지컬부터 남녀 심리를 대변하는 연극까지 미혼남녀의 즐거운 6월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됐다.

먼저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세상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꿈과 노력,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화려한의상과 무대, 탭 댄스 군무를 통해 전하는 뮤지컬로 6월 18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5쌍을 추첨해 초대한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브로드웨이의 댄서가 꿈인 시골 출신의 페기가 오디션에 응시하려다 실패했을 때부터, 큰 무대의 주인공으로 서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뮤지컬로 감동과 쾌감을 선사한다.

다음으로 ‘용의자 X의 헌신’은 추리소설의 거장이라 평가받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용의자 X의 헌신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오는 6월 17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가 옆집 여자 야스코의 살인을 알게 되며 시작되는 용의자 X의 헌신은 이시가미가 그녀의 살인을 덮어쓰기 위해 알리바이를 만들어 결국 법정에 서게 되고, 이 살인사건에 흥미를 느끼며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는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의 치밀한 추리대결을 그린다.

마지막으로 두 남녀의 밀당을 담은 ‘작업의 정석’은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남녀 심리를 대변하는 작품으로 연극과 뮤지컬로 각각 준비됐다. 다음달 14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10쌍을 무료 초대할 예정이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작업녀 한지원과 여자를 울리는 작업남 서민준이 밀당을 하는 과정에서 서로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뮤지컬 작업의 정석은 정직원이 되기 위해선 웹툰 ‘작업의 정석’의 출판권이 필요한 출판사 인턴 ‘달’이, 첫사랑을 닮은 ‘별’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함께 보면 좋은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즐거운 6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연의 6월 무료 공연 이벤트 응모 및 문의사항은 가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