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00 (금)
 실시간뉴스
태안군,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 다짐
태안군,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 다짐
  • 김도형기자
  • 승인 2018.06.20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안 대표 관광휴양도시 태안군이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해수욕장 종합운영 관리계획 보고회를 통해 업무 점검 및 관리체계 확립에 나섰다.

군은 지난 1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군 관계자와 태안경찰서, 태안해양경찰서, 태안소방서, 태안교육지원청, 태안국립공원사무소, 군부대, 각 해수욕장 번영회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해수욕장 종합 운영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피서철 태안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청정 태안의 아름다움과 질서의식을 갖춘 휴양문화를 선보이기 위한 것으로, 참석자들은 안전, 환경, 위생, 교통 등 각 분야별 분담업무를 점검하고 보완책을 논의하는 등 해수욕장의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태안군에서는 소원면 만리포해수욕장과 안면읍 꽃지해수욕장을 비롯한 28개 해수욕장이 오는 7월 7일 개장해 8월 18일까지 44일간 운영되고,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태안군에서 제70회 도민체전이 개최되는 만큼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관리 및 운영체계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자 한다”며 “관광객들이 불편 없이 태안군을 방문하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