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0월호 -윤명중의 알파 매력화2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0월호 -윤명중의 알파 매력화2
  • 양우영
  • 승인 2018.06.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 10월호
▲ 1990년 10월호 -윤명중의 알파 매력화2-1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0월호 -윤명중의 알파 매력화2

▲ 1990년 10월호 -윤명중의 알파 매력화2-2

LESSON 2. 매력있는 여자의 조건

당신은 어떤 타입의 미인인가?

매력있는 여자란 어떤 여자인가. 여자라면 누구나 자기 나름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법. 이제부터 자신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 보자.

알파 매력화. 이 글을 읽는 순간 당신은 차밍 우먼, 센스 레이디.

매력의 바탕은 아름다움에서

'여자의 매력'이라는 것은 그 근원이 '아름다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육체적인 아름다움일 수도 있겠지만, 마음의 아름다움일 경우도 얼마든지 있다. 아무튼 아름다움이 매력의 바탕이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런 까닭에 매력있는 여자가 되기 위해서는 스스로가 아름다워져야 하는 것이다. 아니 보다 더 아름다워져야 하는 것이다.

어째서 '보다 더'라는 표현을 썼느냐 하는 것은 독자도 짐작할 줄 믿는다. 지난달(9월호) 첫머리에서 강조했듯이, 여자란 누구나 자기만이 지니고 있는 '아름다움'이 있기 때문이다. 바꾸어 말하자면, 여자란 누구나 미인의 바탕과 자질을 지니고 있는 것이다. 다만 그 타입이 조금씩 다르고, 가꾸어가는 과정에서 다이아몬드의 광채처럼 빛이 다를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바탕은 어떤 타입의 미인인가? 어느 여성 심리 상담 카운셀러의 분류에 따르면, 대부분의 여성은 6가지 타입의 미인으로 나누어진다는 것이다.

알기 쉽게 그림으로 설명해 보면 발표(당신의 미인형 테스트)와 같다.(중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