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30 (월)
 실시간뉴스
이중턱 및 처진 얼굴, 탄성력 높은 ‘엘라스티꿈리프팅’ 개선에 도움
이중턱 및 처진 얼굴, 탄성력 높은 ‘엘라스티꿈리프팅’ 개선에 도움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6.2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를 먹게 되면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얼굴에 볼처짐과 팔자 주름이 깊게 파이게 되고 목과 턱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주름이 지게 된다. 최근에는 어려 보이는 동안형 얼굴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더 젊고, 더 아름답게 보이고 싶어하는 것이 모든 여성의 관심사이다. 그리하여 많은 여성들이 얼굴 주름과 피부 처짐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리프팅시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늘어지고 처진 얼굴을 갸름한 V라인으로 회복시키는 대안으로 ‘엘라스티꿈’이라는 특수한 밴드를 이용한 ‘엘라스티꿈리프팅’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엘라스티꿈 아시아 트레이닝 닥터로 발탁된 가로수성형외과 강문석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엘라스티꿈리프팅’에 사용되는 ‘엘라스티꿈(Elasticum)’이라는 밴드는 일반 리프팅 실과 달리 부드럽고 탄력성이 높아 시술 후 피부에서 근육의 움직임과 함께 자연스럽게 밴드가 움직이기 때문에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어색함이 없고, 자가 인대 조직처럼 피부에 유착되어 이물감이 거의 없고 반영구적인 지속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 전했다.

또한 "노화로 인한 주름이나 목주름개선에 적합한 리프팅이며, 이중턱 및 양악수술 후 볼처짐이 생겨 피부가 처진 얼굴의 경우에도 만족할 만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병원 내에 전문 마취 시스템 및 안전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반드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다양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할 것을 권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