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45 (월)
 실시간뉴스
국내 벤처기업 기능성 치약 , 까다로운 일본 시장 뚫어
국내 벤처기업 기능성 치약 , 까다로운 일본 시장 뚫어
  • 백준상기자
  • 승인 2018.06.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인프라치약이 판매되고 있는 일본 쇼핑몰 캡쳐 이미지

전 세계 프리미엄 제품 최고 소비시장인 일본에 한국의 기능성 치약이 성공리에 진출한 사례가 있어 관심을 모은다.

(주)제우메디컬은 자사가 유통하는 기능성 치약 제품인 '파인프라'(Finefra)를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 론칭하는데 성공했다고 최근 밝혔다.

일본 치약 시장은 저가의 일반 합성치약과 천연성분의 고가 프리미엄 치약으로 나뉘어 있으며, 현재 고가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이 판매 상위를 대부분 점유하고 있다. 일본 후생성의 엄격한 성분 및 함량 규제 등으로 해외 유명 치약등은 프리미엄 기능성 시장에는 진입 자체가 힘들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프리미엄 치약 시장에 한국의 파인프라치약이 국내 판매가격보다 약 22% 높은 100g 1,950엔으로 공식쇼핑몰 판매 및 큐텐 입점 등의 성과를 내며 일본 직공략에 성공했다. 

세계 1위였던 일본의 전자제품을 한국전자제품이 기술로 무너뜨렸듯이 단 한 번의 양치로도 실제 체험되는 차별화되는 효능과 효과를 앞세운 파인프라치약으로 프리미엄 생필품 시장에서도 한국제품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주)제우메디컬의 구강조성물에 관한 특허 2건에 기인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계면활성제와 각종 약용 성분을 더해서 만들어지는 파인프라치약은 프리미엄 기능성 천연치약으로 잇몸질환 예방은 물론 충치, 입 냄새, 치석 등 각종 구강 문제에 차별화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치아, 잇몸 전문 관리제품이다. 국내에는 협약된 치과 및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Queen 백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