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박성광 ‘핫하다 핫해’, 예능에서 연타석 홈런
박성광 ‘핫하다 핫해’, 예능에서 연타석 홈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KBS2 ‘해피투게더3’, MBC ‘뜻밖의 Q’, JTBC ‘히든싱어5’, SBS ‘영재발굴단’ 방송화면 캡처]

박성광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펼치며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박성광은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 주목받으며 핫한 개그맨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는 것.
 
먼저 KBS ‘해피투게더3’속 ‘반갑다 친구야 특집’에 출연했던 박성광은 역대급 군대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개그맨다운 면모는 물론, 친구들의 우정과 추억에 뭉클함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MBC ‘뜻밖의Q’ 절친 특집에 MC 이수근의 절친으로 출연한 그는 뜻밖의Q의 고정멤버보다 더 고정멤버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등장부터 단발머리 가발을 착용해 시선을 강탈한 박성광은 이수근과 깜짝 고음불가 무대를 함께 꾸미며 엉망진창 케미를 선보였고, 시청자 퀴즈코너에서는 정답을 맞추기 위한 빠른 몸놀림부터, 정답을 맞추고 난 후 상대팀을 향한 염장질 댄스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박성광은 최근 KBS ‘안녕하세요’의 녹화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시청자들과는 과연 어떤 케미를 발산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7월 중 첫 방송 예정인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을 통해서 다시 한번 활약을 예고, 그가 정글에서 어떻게 생존을 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해 시청자를 대변하는 듯한 리액션으로 ‘리액션 부자’ 면모를 드러냈고,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영화연출까지 도전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Queen  박유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