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0 (금)
 실시간뉴스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참가자 전격 모집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참가자 전격 모집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7.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캘리그라피’를 입력하는 것이다. 평소 켈리그라피, 옷장정리노하우 등을 배우기에 관심 있지만 학원비에 부담을 느껴 배움을 미뤄왔던 사람이라면 본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당첨자는 해당 교육원의 캘리그라피지도사 자격증 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로써 다양한 글씨체를 느낌을 담아 표현하는 방법, 생활 속 캘라그라피 활용법 등을 익혀 켈라그라피 공방 등으로의 취업에 힘을 실어줄 수 있다.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온라인 과정 또한 비용 없이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해당 자격증 과정을 통해 여러 실내 공간을 정리정돈하는 노하우를 공부함으로써 실생활에 활용하는 것은 물론, 정리수납컨설턴트로의 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0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수입 등을 알아본 후 관련 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