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6:45 (화)
 실시간뉴스
데이즈데이즈, 글로벌 스윔웨어브랜드 아레나와 함께 협업 컬렉션 출시
데이즈데이즈, 글로벌 스윔웨어브랜드 아레나와 함께 협업 컬렉션 출시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7.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와 스포츠 스윔웨어 글로벌 브랜드 ‘아레나(Arena)’가 새롭게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라인의 이름은 ‘데이즈데이즈 스윔클럽 바이 아레나(DAZE DAYZ SWIM CULB BY ARENA)’로, 기존의 스포츠 수영복에서 볼 수 없던 볼드한 컬러블록의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데이즈데이즈의 유니크한 디자인 감도와 아레나의 헤리티지 있는 기술력이 만나 완성되었다. 데이즈데이즈 특유의 레트로 무드의 과감한 컬러 조합에 심플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을 더한 디자인이 아레나가 개발한 하이퀄리티 소재의 안정된 핏감과 만나 시너지를 만들어 수영복의 기능을 충족했다.

데이즈데이즈의 유혜영 대표는 이번 출시에 대해 “수영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싶다”며 “재미있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인해 사람들이 수영을 더 즐기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데이즈데이즈 온라인사이트와 한남동 쇼룸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아레나의 일부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데이즈데이즈 스윔클럽 바이 아레나(DAZE DAYZ SWIM CULB BY ARENA)’ 출시는 개성 있는 실내수영복을 원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15년 런칭한 데이즈데이즈는 여성용 비키니, 원피스 수영복, 래쉬가드, 리조트웨어를 판매 중이며 특유의 무드와 디자인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2, 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