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5 (금)
 실시간뉴스
센스물티슈, 2018 복날 에디션 '센스 오키 물티슈' 런칭
센스물티슈, 2018 복날 에디션 '센스 오키 물티슈' 런칭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7.20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9일) 센스 오키 물티슈가 2018 복날 에디션 ‘센스 오키’ 런칭으로 물티슈 업계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센스물티슈의 런칭이 소비자와 더불어 업계에까지 신선한 반향을 주는 이유는 제품력에 초점을 맞추던 기존의 제품들에서 한 차원 높아진 ‘스토리’를 입힌 컨텐츠적 제품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센스 오키 물티슈는 탄탄한 제품력에 재미있는 컨텐츠를 더함으로써,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신이 선물한 황금 곡식이라 불리는 슈퍼푸드 퀴노아 추출물을 넣어, 기존에 느끼지 못했을 수분감을 더했으며, 기존제품 대비 25% 향상된 원단 두께로 확실한 도톰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원단 두께뿐만 아니라 사이즈 역시 200x150mm으로 늘려 제품 품질을 눈에 띄게 향상시킴으로써,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확실한 제품 품질을 보여주고자 했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은 우수한 제품력을 기본으로, 제품의 컨텐츠를 구매하고자 하는 높은 차원의 소비를 원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심리를 들여다 봤을 때, 센스 오키 물티슈의 런칭은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신선하면서 기분 좋은 새로움으로 다가간다.

센스물티슈는 새로운 도전과 품질 개선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높이며 물티슈 품질에 대한 기준을 높였다는 점에서 평가 받을 만하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런칭 된 센스 오키물티슈 역시, 기존 제품들처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