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공연소식
이 달의 공연소식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7.2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쇼맨’ 원작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으로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1980년 초연을 시작으로 1982년까지 854회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 평가 받는 작품이다.
더불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답게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프로덕션은 1980년 토니상 남자주연상, 무대디자인상, 의상디자인상, 작품상, 극작상, 작곡상, 여자주연상, 연출상, 안무디자인상, 조명디자인상 등 10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이 중에서 남자주연상, 무대디자인상 그리고 의상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작품의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은 1981년 로렌스 올리비에상의 남자주연상, 신작뮤지컬상, 뮤지컬 부문 공로상 등 3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어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 여름, 완성도 높은 대본과 음악을 통해 관객들을 시원한 쇼뮤지컬의 세계로 안내할 <바넘 : 위대한 쇼맨>으로 떠나보자.

일시 8월7일부터 10월28일까지
장소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1 City Summer Festival 낭만식당

‘멀리 떠나지 않고도 휴식과 위로를 주는 힐링 페스티벌’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공연장에서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낭만식당’ 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각각의 날을 책임지는 ‘마스터’ 아티스트가 그 날의 음악을 요리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일시 8월10부터 8월12까지
장소 잠실 롯데콘서트홀

2 뮤지컬 <이블데드>

샘 레이미 감독의 동명의 영화 <이블데드> 시리즈 중 1편과 2편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이블데드>는 B급 저예산 공포 영화 시리즈였던 원작의 공포를 더욱 과장함으로써 공포를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일시 8월26일까지
장소 유니플렉스 1관

3 뮤지컬 <시카고>

1996년부터 현재까지 22년 동안 뮤지컬의 본고장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고 있는, 미국을 대표하는 뮤지컬이다. 우리나라에선 2000년 초연된 이후 18년 동안 13번의 시즌을 거쳐 누적합계 961회 공연, 평균 객석 점유율 85%를 기록하였다.

일시 8월5일까지
장소 디큐브아트센터

4 원 코리아 유스 오케스트라 제 2회 정기 연주회

정명훈의 지휘로 연주되는 이번 공연에선 차이콥스키 교향곡 4번과 브람스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한다. 특히 파가니니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한 양인모가 브람스 협주곡 초연 당시 연주되었던 바이올린으로 브람스 바이올린 협주곡을 들려주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일시 8월20일
장소 롯데콘서트홀

5 바이츠 퀸텟 x 임동혁 <Giant Wave>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윈드 플레이어 3인방이 임동혁과 함께 돌아온다. 김한, 함경, 조성현은 현재 20대의 나이에 핀란드 방송 교향악단 부수석, 로열 콘세르트 허바우 오케스트라 단원, 쾰른 필하모닉 종신 수석 등으로 활약하는 자랑스러운 연주자들이다.

일시 8월14일
장소 롯데 콘서트홀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