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10 (금)
 실시간뉴스
Paradise On The Shiny Day
Paradise On The Shiny Day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08.01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rgeous Tanned Body

 Skin & Body   태닝한 듯한 피부 표현을 위해 펄이 가미된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후 시머 제품으로 마무리하고 브론저로 윤곽을 잡아준다.
 Eye   태닝 보디와 어울리는 브론징컬러를 선택, 연한 골드를 전체적으로 펴 바르고 좀 더 진한 골드컬러로 포인트를 준다.
 Lip   톤앤톤의 피치 골드컬러로 브론징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

Spread Your Color

 Skin & Body  펄 베이스와 브론저로 자연스럽게 그을리면서도 빛나는 느낌을 연출한다.
 Eye  퍼플컬러와 트로피컬적인 에메랄드, 블루컬러를 이용하여 시원하고 강렬한 눈매를 표현한다.
 Lip  아이 메이크업이 최대한 돋보일 수 있도록 스킨 톤과 비슷한 오렌지컬러를 발라준다.
----------------------------


Pinky Chic

 Skin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최대한 자연스럽고 얇게 표현하며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사용한다. 미스트를 뿌려 촉촉한 느낌을 살려준다.
 Lip  핫 블루 핑크 립스틱을 글로스 없이 매트하게 발라 시크함을 나타낸다.
---------------------------

Exotic Mood

 Skin  원래의 피부 톤보다 조금 밝고 흰 느낌으로 연출한다.
 Eye  스파클링이 강한 실버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주고 과장된 옐로컬러 속눈썹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아이홀 부분부터 관자놀이까지 핑크컬러를 매치한다.
 Lip  건조하지 않도록 충분히 베이스한 뒤 옐로컬러 립스틱을 꼼꼼히 발라준다.

---------------------------
  Glittering Smile

 Skin  원래 피부보다 한 톤 정도 밝게 표현하고 전체적으로 글로스를 발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Eye  코랄 핑크컬러로 섀도를 바른 후 그 위에 글로스를 살짝 바른다.
 Lip  혈색을 살려주는 컬러의 글로스를 발라 반짝임을 극대화한다.

-----------------

 

일 년을 기다린 여름휴가, 그리고 Queen의 20주년 창간 기념호가 기다리고 있는 7월호를 위해 좀 더 멋진 그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화려한 색감의 서머 메이크업을 가장 드라마틱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스타는 과연 누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순간 떠오른 얼굴이 바로 이유진이었다. 주저 없이 바로 그녀의 트위터로 메시지를 남겼고, 곧 흔쾌히 Yes를 외치는 그녀의 답글이 달렸다. 이번 메이크업 화보의 섭외는 방송에서 보던 그녀의 성격만큼이나 시원시원하게 이루어졌다.
무더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 때마침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날씨(촬영 며칠 전은 13년 만에 서울 하늘이 가장 맑았던 하루였다), 이국적인 메이크업과 이유진의 열정적인 포즈가 어우러졌던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마음만은 마치 한국이 아닌 발리에 와 있는 듯했다. 특히 이유진은 새벽부터 시작된 촬영 준비 때문에 한 시간밖에 못 잤음에도 불구하고 멋진 비주얼을 위해 아침부터 차가운 물에 들어가는 등 몸을 아끼지 않았다. 올여름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라는 괌에서 화보처럼 뜨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길, 그리고 새로운 작품,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브라운관에서 또 다시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란다.


------------------------------

Gorgeous Tanned Body by NYX
1 브론저 파우더 03Dark 태닝 없이 구릿빛 피부를 연출해주는 페이스&보디 겸용 브론저. 33.6g 3만9천원 2 울티밋 펄 아이섀도우 18Sahara Pearl, 08Gold Pearl 가벼운 텍스처와 선명한 펄감 및 발색을 지닌 골드컬러 섀도. 각 3g 1만4천원 3 바디 글리터 젤 12Goldie 풍부하고 굵은 펄이 무지개 컬러로 반짝이는 보디 메이크업 젤. 65g 2만2천원 4 메가샤인 립글로스 159Smokey Look 달콤한 향과 지속력, 발색력을 모두 갖춘 부드럽고 촉촉한 글로스. 15ml 1만2천원 문의 NYX(02-780-1636)

 

Pinky Chic by Bourjois
1 수르스드땡 내츄럴 로열젤리와 스쿠알렌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된 완벽 커버 트윈케이크. 10g 3만8천원 2 헬씨 믹스 파운데이션 과일 테라피와 최상의 텍스처로 싱그러움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 30ml 4만2천원 3 로제 익스끌루시프 연한 핑크부터 강렬한 핑크까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완벽한 컬러를 연출하는 립글로스. 7.5ml 2만6천원 4 에페 포 종글르 인조 손톱 같은 컬러감과 매끈함, 오랜 지속성을 나타내는 네일 에나멜. 9ml 1만6천원
문의 부르조아(02-2185-8170)

 

Exotic Mood by
Shu uemura
1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글리터 G실버 압도적인 반짝임을 선사하는 화려한 메탈릭 텍스처 섀도. 2.1g 2만5천원 2 글로우온 M핑크30 모든 스킨 톤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핑크컬러 볼 터치. 5g 3만3천원 3 루즈 언리미티드 YL030 혁신적인 피그먼트로 선명하고 균일하며 윤기 있는 컬러를 재현한다. 3만2천원 4 도쿄 래쉬 바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다양한 길이와 컬러의 인조 속눈썹. 가격 미정
문의 슈에무라(02-3497-9887)


Spread Your Color by Ekanaba
1 디자인 매직 아이즈 105 펄이 함유된 네 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된 서머 메이크업 섀도 키트. 6.2g 3만8천원 2 아이래쉬 익스텐더 101 블랙 테크노 시원스럽게 돋보이는 눈매로 눈썹을 강조하는 트위스트 브러시의 마스카라. 7ml 3만2천원 3 루즈 빠로레 OR302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갖춘 촉촉한 텍스처의 립스틱. 가격 미정 4 플래쉬 리메이커 쉬머그레이프 미세한 펄감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 베이스. 35ml 3만8천원
문의 한국화장품(02-724-3326)


Glittering Smile by CLINIQUE
1 프레쉬 블룸 올 오버 컬러 06카멜리아 화사한 빛을 내는 세 가지 색상의 파우더로 얼굴에 화사함을 주고 입체감을 표현한다. 9g 4만원 2 수퍼 발란스드 메이크업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를 조절해 촉촉한 피부로 연출하는 오일 프리 파운데이션. 30ml 4만5천원 3 래쉬 파워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01블랙오닉스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특수 브러시가 풍성한 볼륨을 연출한다. 6g 3만2천원 4 롱 라스트 글로스웨어 SPF15 10에어키스 강력한 모이스처라이징과 롱 래스팅 효과가 있는 하이 샤인 립글로스. 6ml 2만5천원 문의 크리니크(02-3440-27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