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0 (월)
 실시간뉴스
다가오는 가을 웨딩 시즌…필러 시술로 개선 기대
다가오는 가을 웨딩 시즌…필러 시술로 개선 기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8.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여름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고, 곧 웨딩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다가오는 결혼식 날짜만큼, 예비 신부들의 외모 고민도 깊어지기 마련. 수많은 하객들 앞에서 더 예쁘고, 젊어 보이고 싶은 마음은 모든 예비 신부들의 공통분모일 터다.

더군다나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는 얼굴이 그대로 드러나는 올림머리를 하기 때문에 납작한 이마와 콧대 등 평소 자신 없었던 부위들이 더욱 신경이 쓰인다. 급한 마음에 성형수술까지 생각하지만, 결혼식까지 회복기간이 촉박하고 비용적인 문제도 부담된다.

강남 피부과 고운몸 클리닉 김희경 원장은 위와 같은 예비 신부들의 걱정을 덜어줄 방법 중 하나로 ‘필러’를 추천하였다. 필러 시술은 마취나 절개 없이 주사로 진행되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30분 내외의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결혼 준비로 시간을 내기 힘든 예비신부들에게 적합하다는 게 김 원장의 설명이다.

김희경 원장은 “비교적 간단한 필러 시술만으로도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얼굴의 밸런스가 나빠지거나, 노화로 볼륨감이 없어진 얼굴에 입체감을 부각시켜주고, 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마와 콧대는 적당한 볼륨만 더해주어도 얼굴의 옆라인을 더욱 매끄럽고 볼륨 있게 만들어줄 수 있어, 밋밋한 옆라인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

이마, 코에 볼륨감을 넣어주는 필러 시술에는 주로 히알루론산(HA) 필러를 사용하는데, 대표적으로 멀츠사의 ‘벨로테로’가 있다. 김희경 원장은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최근 가장 환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전문가에게 반영구 입체 윤곽 메이크업을 받은 것처럼, 매끄럽고 볼륨 감 넘치는 동안 효과를 자연스럽게 연출해준다”라고 강조했다.

벨로테로는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별로 다양한 물성학적 특징을 구현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그 중 ‘벨로테로 볼륨’은 울퉁불퉁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무너지지 않고 확실한 볼륨 효과를 낼 수 있어 비교적 많은 용량을 사용하는 이마와 쉐이핑이 중요한 코 부위 시술에 많이 쓰인다.

이어 김희경 원장은 “이마, 코 필러 시술을 하기 전, 안전성이 입증된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라며, “벨로테로는 미국 FDA에 그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 받아 전세계 90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안전한 필러”라고 밝혔다.

필러 시술은 개인에 따라 멍, 붓기, 출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이 시술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희경 원장은 “시술이 간단해 보여도 환자 개개인에 특성을 고려하여 섬세하게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진행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조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