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5 (월)
 실시간뉴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8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8월 베스트셀러 1위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8.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8월 24일 기준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

더불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중급 교재 역시 관련분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어 한능검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에듀윌은 매번 시험 직후 유튜브를 통해 가장 빠른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회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높은 시청자 수를 기록 중이다. 8월에는 납량특집으로 진행되었고 총 38,718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내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지난 5월 9일에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 전략 교재라는 점이다. 또한 고급 교재의 경우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라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최신 기출을 통해 수험생들이 출제 경향을 완벽히 분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해당 도서는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하며, 2주끝장 교재와 연계된 한국사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등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에서 가산점을 받고 있으며, 일부 공기업 및 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시 반영이 되고 있다. 대학의 수시 모집 및 공군, 육군, 해군, 공군, 국군간호사관학교 입시 시에도 가산점을 받는 등 활용도가 매우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