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9:20 (화)
 실시간뉴스
에듀윌, 9급 7급공무원 통합 평생회원반 모집 “동시 대비 가능”
에듀윌, 9급 7급공무원 통합 평생회원반 모집 “동시 대비 가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2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7급공무원 통합 평생회원반'을 모집 중이다. 이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 과정이다.

이 과정에 등록하면, 철저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독한 에듀윌 2.0'과 7500제 문제풀이 훈련, 학원 현장의 생동감을 담은 라이브 클래스 등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7급공무원 평생회원반 대비, 9급 관련 강좌까지 들을 수 있기 때문에 7급과 9급을 함께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유리하다.

이와 함께 신토익 700점 완성강좌, 초시생을 위한 공통과목 프리스쿨, 면접강좌까지 모두 수강 가능하다. 학습 방법 상담이나 수험생활 조언을 해줄 선배와의 멘토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 개별 학습 계획부터 정기 학습 점검, 수험 고민 상담까지 학습매니저의 개인별 맞춤으로 1:1 밀착 관리도 해준다.

이 과정은 7급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회계직, 검찰사무직, 교정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까지 대비 가능하며, 9급공무원 또한 교육행정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을 비롯한 다양한 직렬에 대비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본사직영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대전지역에도 추가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