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7:10 (금)
 실시간뉴스
천연 화장품 브랜드 비클코스메틱 ‘필수 퓨어 T-AC[티아크] 앰플’ 호평
천연 화장품 브랜드 비클코스메틱 ‘필수 퓨어 T-AC[티아크] 앰플’ 호평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0.0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은 잠재우고 피부 속수분은 채우고…출시되자 마자 품절 사태

 

천연 화장품 브랜드 비클코스메틱(VICLE Cosmetic)은 새롭게 출시한 ‘필수 퓨어 T-AC[티아크] 앰플’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전에 선보인 ‘필수 마스크[트러블X쿨링]’ 내에 포함된 앰플로 많은 소비자의 단독 출시 요청으로 제작되었다. 지난 8월 출시한지 30시간 만에 5천 개가 전량 완판되었으며, SNS 대란템으로 단시간에 등극하는 행보를 보였다.

‘필수 퓨어 T-AC[티아크] 앰플’은 트러블 피부의 주원인인 과도한 피지 분비와 불균형한 유수분 밸런스를 자연 추출물로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컨디셔닝에 좋은 병풀잎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티트리추출물이 해로운 외부 물질이 증식하는 것을 예방해 트러블 부위에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만다린껍질오일 등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어 ‘속수분앰플’로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자극이 될 수 있는 미네랄 오일, 에탄올, 합성 색소, 합성 향료는 제외했으며,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와 화해에서 구분한 성분 기준 전 성분이 2등급 이하의 Green 등급으로, 무자극 인증을 받아 안전성에서도 검증된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텍스쳐로 데일리 스킨케어의 한 끗 아이템으로 손색없어 많은 소비자의 홈케어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필수 퓨어 T-AC[티아크] 앰플’은 비클코스메틱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