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0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0.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을 경외하는 사람들, 보보리스 & 보보리스 네트웍 

아름다움을 경외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 보보리스와 보보리스 네트웍은 감각적인 ‘보보스’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살롱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공간이다.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곳곳에 사용해 ‘토탈 슬로우 뷰티 라이프’를 제시하며 지친 일상에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페셔널한 개인 맞춤 뷰티컨시어지 서비스를 영프로패셔널에게 제공해 획일화 된 아름다움을 뛰어넘어 품격 있는 서비스로 다가간다.

1 지방시 뷰티, NEW ‘랑테르니’ 오 드 퍼퓸 출시

지방시의 영원한 뮤즈인 오드리 헵번의 대담하고 우아한 시그니처 매력에서 시작되어 재탄생한 플로럴 계열 향수다. 아름다운 부케를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 블라썸과 그와 어우러지는 자스민, 월화향을 담아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형상화한다.

2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출시

피부 활력을 높이는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 병풀 추출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의 활력을 높이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피부 장벽케어에 도움을 준다.

3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코엔자임Q10, 올리브 오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밀리거나 들뜨지 않고 촉촉하게 커버하는 컨실러다. 커버력 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도 가져다주는 1석 2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출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5 버츠비, 립 트리트먼트 & 마마비 바디 오일 추천

다가오는 겨울, 극건성 피부 케어를 위한 촉촉한 바디 보습 아이템을 제안한다. 더욱 민감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하게 되는 임산부는 물론 건조하며 가려운 극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제이다.

6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빈지티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 오프 마스크’,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등 대표적인 4가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