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0 (월)
 실시간뉴스
스트레스로 인한 다양한 질환, 한방치료로 개선할 수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다양한 질환, 한방치료로 개선할 수 있어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0.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에 자리하고 있는 부천한의원 맑은숲한의원에서는 이번 수능생들을 응원하기위한 방안으로 집중력 향상을 위한 총명탕과 기억력 향상을 위한 공진단을 선보였다.
 
수능의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머리를 맑게 하고 체력을 강화하여 수능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 것이다.
 
부천 한의원 김 정 원장(부천 맑은숲한의원)은 "활발한 두뇌활동과 집중력 그리고 체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공부를 잘해내기 어렵다. 더욱이 하루를 온전히 공부에 집중하는 수험생들은 머리를 맑게 하고 집중력을 높이는데 힘써야 한다”라며, 자신이 지금껏 돌보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 방안을 생각했다고 밝혔다.
 
부천 맑은숲한의원은 이 외에도 청소년 비만에 대한 한방 다이어트로 인한 체질개선 어렸을 때의 초기치료가 중요한 구안와사 등의 주요 한방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된 산후 우울증 및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산모들에 대해서도 “산후 우울증은 최종적으로 여성질환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은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초기처방이 중요하다. 산모와 내 아이를 위해서라도 산후보약을 통해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처럼 부천한의원 김 정 원장(부천 맑은숲한의원)은 "청소년기, 산후시기가 예민한 때인 만큼 치료에는 초기진료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