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5 (금)
 실시간뉴스
'KLPGA 드림위드버디' 기금으로 건립 아동센터 준공식
'KLPGA 드림위드버디' 기금으로 건립 아동센터 준공식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10.29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9일, 'KLPGA와 SBS가 함께하는 드림위드버디' 기금으로 건립을 시작한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의 완공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완공식에는 KLPGA와 SBS, 청송군청, 굿네이버스 등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KLPGA는 2015년부터 KLPGA를 대표하는 선수, SBS와 함께 '드림위드버디 프로그램'을 진행해 의미 있는 자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림위드버디 프로그램에 자발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힌 KLPGA 선수는 매 대회, 각 라운드에서 기록한 버디 개수만큼 일정 금액을 적립하고, SBS는 각 라운드 두 번째 파3홀에서 버디 1개당 10만원의 기부금을 더해 자선 기금을 마련했다.

2016년과 2017년의 드림위드버디 기금과 굿네이버스 지원 기금, 청송군의 부지 제공으로 건립한 아동센터는 프로그램실과 조리실, 다목적실 등을 갖출 예정이며,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의 아동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된다. 완공식에 참여한 KLPGA 이영미 부회장은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가 완공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 아동센터가 청송군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구심점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KLPGA는 SBS, 굿네이버스와 함께 충북 옥천군에도 지역아동센터를 건립해 국내 아동의 복지증진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