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4:20 (화)
 실시간뉴스
<펫츠고! 댕댕트립> 강예원, 뉴욕의 반려견 문화를 즐기다
<펫츠고! 댕댕트립> 강예원, 뉴욕의 반려견 문화를 즐기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2.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펫츠고! 댕댕트립’]
[사진=SBS Plus ‘펫츠고! 댕댕트립’]

예능 <펫츠고! 댕댕트립>에서 배우 강예원의 ‘로미’와 함께 하는 뉴욕여행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배우 강예원이 스타와 반려견이 함께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 SBS Plus <펫츠고! 댕댕트립>에 출연하며 그녀의 댕댕이 ‘로미’와의 사랑스러운 케미는 물론 뉴욕의 반려견 문화에 한 발자국 다가가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예능 <펫츠고! 댕댕트립> 첫 방송 당시 강예원은 로미와 뉴욕 여행을 떠나기 전, 동물병원을 찾아가 로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여행에 필요한 물품들을 사기 위해 펫샵을 방문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며 뉴욕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뉴욕으로 가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떠난 강예원과 로미는 우여곡절 끝에 강아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뉴욕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에 도착, 반려견들의 천국인 이 곳에서 그녀는 뉴욕에서 각광받고 있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를 만나 로미의 심리 상태를 살펴보는가 하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코스튬 퍼레이드까지 참여하는 등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켰으며, 뉴욕 현지에 거주중인 친구들과의 만남도 그려지면서 보는 재미 또한 높여주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