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05 (화)
 실시간뉴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이데베논 앰플로 ‘코스메틱 앰플 디비전’ 부문 수상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이데베논 앰플로 ‘코스메틱 앰플 디비전’ 부문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2.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앰플 디비전’ 부문을 수상한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 V) 대표 권한진 원장(Dr. Kwon, Han Jin)이 퍼스트파운데이션 연말 행사에 참석했다.

지난 12일 서울마리나클럽에서 ‘2018 퍼스트파운데이션 파티 나이트’가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를 비롯해 협찬사 관계자들과 CIBE 린린 대표, 핀량왕 정레이 대표, KOL(key Opinion Leaders), 왕홍, 미인대회 수상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은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스아시아어워즈,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등의 대회를 진행하는 문화 단체로, 본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퍼스트파운데이션에 힘을 실어준 협찬사 및 후원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만찬과 함께 진행된 이날 행사는 ‘한복 패션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 ‘한복 패션쇼’는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진행하는 미인대회 수상자들이 직접 모델로 나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수상자들은 형형색색의 화려한 한복을 입고 기품 넘치는 워킹을 선보이며 런웨이를 수놓았다.

이어 6인조 키즈 걸그룹 PKM의 축하 공연, CIBE 린린 대표의 ‘2019 CIBE 사업 설명회’, 퍼스트파운데이션을 위해 고생한 이들에 감사패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은 ‘코스메틱 앰플 디비전’ 부문에 울트라브이 대표 권한진 원장을 호명하며 무대로 이끌었다.

CIBE 린린 대표에게 상패를 전달받은 권한진 원장은 “올해 많은 일들이 있었다.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국내외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며 “최근 중국으로 시장을 넓히면서 큰 변화가 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고품질 고성능 앰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데베논 앰플에 이어 바이오BF앰플(Bio BF Ampoule)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울트라브이는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울트라브이 화장품 세트를 증정하며 파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KOL과 왕홍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펼치며 직접 울트라브이 제품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가수 혜진이는 ‘LOVE’ 등의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혜진이의 무대를 끝으로 마무리된 퍼스트파운데이션의 연말 파티는 CIBE, 울트라브이, 마인모리, 디마레클리닉, F2MG, RNXTV,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아나테이너 코리아 등이 후원했다.

한편, CIBE 린린 대표는 울트라브이와 같은 우수한 한국 화장품과의 협업을 통해 중국과 해외 진출의 새로운 장이 되고 있는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를 오는 2019년 5월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해 홍차우 국제전시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CIBE는 주빈국으로 한국을 선정함으로써 국내 뷰티 업계가 중국 화장품, 뷰티 시장에 더 크게 알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