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55 (금)
 실시간뉴스
충무로 최고 베테랑들이 총출동하다, 영화 <뺑반>
충무로 최고 베테랑들이 총출동하다, 영화 <뺑반>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1.0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빛나는 영화 <뺑반>이 이목을 끌고 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해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과 짜릿한 카 액션,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도로 위 최악의 범죄라 불리는 뺑소니 사건만을 다루는 경찰 내 특수조직 뺑소니 전담반의 이야기를 한국영화 최초로 스크린에 옮긴 <뺑반>은 <신과함께>, <독전>, <부산행> 등에 참여한 충무로 최고 실력파 제작진의 합류로 완성도 높은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독전>에서 감각적인 비주얼로 호평 받은 김태경 촬영감독은 한국영화에서 시도된 적 없던 대규모 카 액션의 박진감부터 캐릭터의 감정을 쫓는 섬세함까지 놓치지 않으며 에너지 넘치는 영상미를 완성해냈다.

또한 <아수라>에서 독특한 영화적 분위기가 살아 숨 쉬는 공간을 디자인했던 장근영 미술감독은 ‘시연’의 무채색 도시적인 오피스텔과 ‘민재’의 투박하지만 정감 넘치는 카센터 그리고 ‘재철’의 화려하면서도 이질적인 파티장과 F1 경기장 내 밀실까지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한 공간을 설계해 볼거리의 풍성함을 더했다.

여기에 <부산행>, <공작> 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해온 특수효과팀 데몰리션과 <마녀>에 참여한 CG팀 위지윅스튜디오의 기술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 영화는 1월 내 개봉 예정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쇼박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