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종석 가희 ... 겨울 스키장에서 빛나는 스타들
이종석 가희 ... 겨울 스키장에서 빛나는 스타들
  • 최하나기자
  • 승인 2019.0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 인스타그램

 


 

겨울 하면 신나는 스키장. 스타들의 설원 속 한때를 모아 봤다.

기은세 @kieunse
눈부시게 빛나는 설원만큼 밝은 미소를 보여 주는 기은세. 모든 걱정에서 해방됐다고 느꼈기 때문일까? 스키장에서 기은세처럼 밝은 미소가 인상적인 사진을 남기려면 지속력 좋은 립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

조권 @kwon_jo
다양한 스키장 패션 아이템이 돋보이는 조권의 한때. 선글라스를 올려놓은 듯한 포인트의 모자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글, 넥워머 등을 꼼꼼히 챙겨 컴백을 앞두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했다.

가희 @kahi_korea
가희는 세 가족이 함께 스키장 나들이에 나섰다. 내추럴한 모습이 인상적인 한 컷.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만큼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포인트다.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

이홍기 @skullhong12

스키장 패션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형광. 빨강, 노랑, 주황, 초록 형광이 하얀 눈과 눈부신 조화를 이루고 있다. 넥워머는 체온 보호는 물론 쉽게 지워질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보다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야노시호 @shiho_style
야노시호는 올해도 스키장에서 멋진 한 컷을 남겼다. 고글로 눈을 보호하고 방울 털모자와 퍼 목도리로 추위를 막았다. 전신 운동인 스키를 즐기다 보면 재미는 물론 야노시호의 모델 몸매에도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다.

이종석 @jongsuk0206
배우 이종석이 아닌 카페 사장 이종석으로 직원들과 스키장을 찾았다. 스키장에서 사진을 남길 때는 모든 장비를 착용하기 전에 찍는 것이 좋다. 스키를 타고 난 뒤에는 고글 등에 눌려 화장이 지워져 엉망이 되기 때문!


[Queen 최하나기자] 자료 제공 각 스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