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0 (화)
 실시간뉴스
이홍기·정혜성 <너 미워! 줄리엣> 오늘 첫방… 정혜성, 상큼발랄 인증샷
이홍기·정혜성 <너 미워! 줄리엣> 오늘 첫방… 정혜성, 상큼발랄 인증샷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정혜성이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의 첫 공개를 응원하기 위해 상큼 발랄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늘 14일 첫 선을 보이는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에서 정혜성은 문예 창작과 신입생이자 1인 미디어 채널까지 섭렵한 슬라임 장인 ‘구나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이다. 극 중 구나라는 외모, 성격, 글쓰기는 보통이지만 인성과 인생관은 최고라고 불릴 만큼 성숙함을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혜성은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의 포스터 앞에 선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싱그러운 미소를 발산하는가 하면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 오늘부터 ‘구나라’로 찾아 올 그녀의 모습에 많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같은 예술대학교를 다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 오전 10시 SK옥수수를 통해 공개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