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이시원, 채널A <굿피플> 비하인드 컷 공개 ‘신입사원 응원단’
배우 이시원, 채널A <굿피플> 비하인드 컷 공개 ‘신입사원 응원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채널A ‘굿피플’
사진 : 채널A ‘굿피플’

13일 첫 방송된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하 ‘굿피플’)에서 ‘굿피플 응원단’으로 참여, 지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맹활약을 예고한 배우 이시원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시원의 모습이 담겼다. 하얀 블라우스에 핑크 스커트를 매치, 지적이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이시원은 특유의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또한, 다른 사진 속 ‘굿피플’의 마스코트 ‘알이’를 들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시원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굿피플’은 사회 초년생들의 성장기를 그린 오피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변호사를 꿈꾸는 청춘들이 일정 기간 인턴 변호사로 활동하는 모습을 담는다. ‘굿피플 응원단’이 로펌의 선택을 추리하며 이들이 10개의 문제 중 7개의 정답을 맞히면 로펌 신입 정원이 2명에서 3명으로 늘어난다.

이번 프로그램은 큰 화제를 모았던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제작, 강호동, 이수근이 MC로 출연하며 아나운서 신아영, 부장판사 출신 소설가 도진기, 배우 이시원, 가수 전범선이 ‘굿피플 응원단’으로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경영학을 전공한 바 있는 이시원은 그간 예능에서 보여줬던 날카로운 분석력과 추리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는가 하면, 인턴들의 일상을 면밀히 살피며 가슴 따뜻함과 현실적인 조언을 오가며 맹활약을 펼쳤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