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10 (토)
 실시간뉴스
<호텔 뭄바이>부터 <악인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까지 5월 액션 기대작들
<호텔 뭄바이>부터 <악인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까지 5월 액션 기대작들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4.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호텔 뭄바이>부터 <악인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까지 5월 찾아올 액션 영화들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5월 8일 개봉 예정인 <호텔 뭄바이>는 수백명의 사람들이 모인 초호화 타지 호텔에 테러단이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텐션 스릴러로, 2008년 11월 인도 뭄바이에서 일어난 테러 사건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시카리오>, <존 윅> 시리즈를 만든 베테랑 제작진과 세계 유수 영화제의 단편 영화상을 휩쓸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안소니 마라스 감독,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 데브 파텔, 아미 해머, 나자닌 보니아디 등이 만난 이 영화는 전 세계를 경악시켰던 뭄바이 연쇄 테러 사건을 마치 현장에서 보듯 생생하고 밀도 있게 그려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됐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범죄도시>, <악의 연대기>, <끝가지 간다>를 제작한 충무로 대표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만든 이 영화는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까지 싱크로율 200%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고릴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와 초거대 몬스터들의 등장이라는 전례 없는 재앙으로 위기에 빠진 지구의 운명을 건 블록버스터로 지난 2014년 ‘고질라’로 시작해 2017년 ‘콩: 스컬 아이랜드’ 그리고 ‘고질라 vs. 콩’으로 이어지는 일명 ‘몬스터버스’에 속하는 작품. 고질라뿐 아니라 킹기도라, 모스라, 로단 등 최강 몬스터들이 영화에 등장, 그들이 보여줄 빅사이즈 대결이 기대를 모은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에스와이코마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