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15 (월)
 실시간뉴스
엘린뷰티 아카데미 연구개발, 지엘린 다이아몬드 동안 마스크팩
엘린뷰티 아카데미 연구개발, 지엘린 다이아몬드 동안 마스크팩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4.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뷰티•미용 시장 규모가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동안, 꽃중년, 꿀피부 등이 인기 키워드로 급부상하면서 화장품과 화장 기법, 마스크팩, 세안제 등에 관심을 갖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에스테틱 분야를 이수하려는 교육 수요 역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엘린뷰티 아카데미(원장 서영신)'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 일반적인 미용 교육부터 트렌디한 관상반영구 교육까지 고급 커리큘럼을 갖춘 뷰티 아카데미로 대중의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엘린뷰티 아카데미는 미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체계적인 기술 및 전문가 코스를 선보이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주요 교육 분야로는 피부, 왁싱, 속눈썹연장, 반영구 화장(관상 반영구), MTS아트메이크업 등이 있다.

특히 엘린뷰티 아카데미는 뷰티에 관심과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수강을 선보인다. 덕분에 관련 예비 창업주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다.

엘린뷰티 아카데미의 서영신 원장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출시된 마스크팩 제품 '지엘린 다이아몬드 동안 마스크팩'을 필두로 또 다른 영역의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 제품은 에스테틱 피부관리 프로그램에서 실제로 사용 중인 마스크팩이다. 저가 마스크팩에 적용된 부직포, 면 시트 대신 대한민국 발명특허 신소재인 고보습 천연물소재 바이오 하이드로겔 원료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사용 시 얼굴에 불필요한 자극을 주지 않고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

이 팩은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뿐 아니라 리프팅 효과와 깊은 침투 작용이 특징이다. 열에 민감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 얼굴에 부착하는 순간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진피층 내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것이다. 화상치료제 ECM Complex 성분과 다이아몬드 1ppm 함량으로 피부 재생 및 진정 효과를 인정받아 특허 출원까지 이뤄냈다.

엘린뷰티 아카데미는 끊임없는 뷰티 연구 및 제품 개발을 담당하는 엘린뷰티 연구소를 산하에 두고 있다. 이 연구소에는 교수진, 박사 등을 주축으로 한 자문위원단이 상주해 있다. 덕분에 지엘린 다이아몬드 동안 마스크팩과 같은 차별화된 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엘린뷰티 아카데미 서영신 원장은 "지엘린 다이아몬드 동안 마스크팩은 엘린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이 집약된 연구개발 노력의 산물"이라며 "영양, 보습, 진정, 탄력에 효과적이어서 셀프 케어만으로도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오랜 기간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