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50 (화)
 실시간뉴스
TV동물농장…반려견 100점짜리 식탁, 외톨이 중국견 차우차우, 스토커 고양이 삼순이
TV동물농장…반려견 100점짜리 식탁, 외톨이 중국견 차우차우, 스토커 고양이 삼순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SBS 'TV 동물농장' 915회가 방송된다. 이번 회차에서는 ‘뻔뻔한 냐옹이, 스토커 삼순’ ‘반려견의 식탁’ ‘너의 목소리가 들려, 길위의 차우차우’ 등의 사연이 전해진다.

먼저 ‘뻔뻔한 냐옹이, 스토커 삼순’ 편에서는 오직 한 아주머니만 쫓아다니는 ‘희대의 스토커 고양이’(?)의 말 못할 속사정을 알아본다.

‘반려견의 식탁’ 편은 2019 동물농장 판 ‘잘 먹고 잘 사는 법’이다. 반려견의 건강한 식습관을 만드는 비결을 알려준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길위의 차우차우’ 편에서는 두 달째 같은 도로 위를 위험하게 떠돌고 있다는 중국 품종견 차우차우을 소개한다.

△ 뻔뻔한 냐옹이, 스토커 삼순이

어디선가 느껴지는 은밀한 시선에 집요한 울음소리까지. 나 좀 봐달라는 듯 아주머니를 밤낮으로 감시하고 쫓아다니는 스토커가 있다는데…. 그 정체는 다름 아닌 고양이다. 아주머니로부터 ‘삼순이’라는 이름까지 얻어낸 녀석은 밥을 달라는 건지 놀아달라는 건지 벌써 두 달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집 앞에 찾아와 아주머니를 괴롭힌다고 한다. 심지어 아주머니가 반려견 ‘가을이’와 산책을 나서면, 마치 미행이라도 하듯 그 뒤를 밟는 녀석이다. 길에서 생활하는 녀석을 딱하게 여긴 주민들이 너도나도 밥을 챙겨주건만 대체 왜 이토록 아주머니 주변만 맴도는 것일까. ‘삼순이’의 말 못 할 속사정이 밝혀진다.

△ 반려견의 식탁

반려견의 식습관 때문에 전전긍긍 애태우는 분들의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대망의 프로젝트,  2019 ‘반려견의 식탁’. 밥 시간만 되면 전쟁을 시작하는 여러 견공들의 사례를 모은 끝에. 다양한 유형의 식습관 문제 중 대표적인 사례들만 뽑았다. 너무 밥을 안 먹는 음식 거부견부터 먹어도 너무 먹는 식탐견 그리고 먹지 말아야 할 것에 꽂힌 이상한 식습관을 가진 녀석까지…. 뿐만 아니라 자연식을 즐기는 견공도 출연을 한다고 한다. 당신의 반려견이 100점짜리 식습관을 갖고 있지 않다면, 반드시 시청해야 할 프로젝트, 2019 동물농장 판 ‘잘 먹고 잘 사는 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너의 목소리가 들려… 길위의 차우차우

두 달 가까이 같은 자리를 맴돌고 있다는 개 한 마리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찾아간 곳은 경상남도 창원의 한 도롯가. 버스를 타고 지나가는 승객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하단 녀석은 홀로 위험한 도로 위를 떠돌고 있다는데…. 안쓰러운 녀석을 위해 버스 기사님이 밥을 챙겨 주지만 사람만 보면 자리를 피해버리는 통해 가까이 갈 수도 없단다. 옷까지 입고 있는 데다가 중국의 품종견 차우차우인걸 보면 분명 주인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 대체 녀석은 어쩌다 홀로 남겨지게 된 것일까?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이 공동 진행하는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