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0 (금)
 실시간뉴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오늘 최종회…이승준 ‘그녀석’&‘막영애17’ 비하인드컷 대방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오늘 최종회…이승준 ‘그녀석’&‘막영애17’ 비하인드컷 대방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오늘 최종회…이승준 ‘그녀석’&‘막영애17’ 비하인드컷 대방출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오늘 최종회…이승준 ‘그녀석’&‘막영애17’ 비하인드컷 대방출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배우 이승준의 숨은 매력들이 포착되었다.

오늘(30일)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하, 그녀석) 종영을 앞두고 배우 이승준이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승준은 지난 25일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이하, 막영애17) 역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에 소속사 측은 ‘그녀석’과 ‘막영애17’의 미공개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하며 이승준의 숨은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보기만 해도 극과 극 분위기를 이루는 두 작품 속 모습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이승준 본연의 매력이 묻어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막영애’ 속 승준보다 차분한 듯 한결 같은 미소는 변함없이 보는이를 기분 좋게 만들며, 카메라를 향해 장난치듯 아이컨택을 보내는 모습 역시 유쾌함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존재가 공포스러운 강근택으로 분해 사뭇 진지한 눈빛과 카리스마에도 귀마개를 하고 있는 깨알 귀여움 포인트로 소소한 웃음을 유발하기도 한다. ‘막영애’ 못지 않은 훈훈한 미소 역시 ‘그녀석’ 현장에서도 자주 포착되며 그의 ‘반전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승준은 두 작품을 통해 넘사벽 연기 내공을 제대로 입증했다. 완전히 상반된 캐릭터를 동시에 오가면서도 각각의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이끌었다.

이번 ‘그녀석’과 ‘막영애17’ 출연은 매 작품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이승준의 배우로서 진가가 발휘 된 행보였다. 벌써부터 그의 차기작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최종회는 오늘(30일) 밤 9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