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어린이날, 어버이날... 5월 호텔 스페셜 프로그램
어린이날, 어버이날... 5월 호텔 스페셜 프로그램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5.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5월 어린이날 맞아 키즈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여,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제공한다. 여기에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물건을 사고 클래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도 운영할 계획이다. 

키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전용 공간으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1천권 이상의 도서를 구비한 라이브러리 존,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키즈 전용 간식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Brasserie)는 해당 패키지 기간 동안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아이들이 직접 음식을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의 키 높이에 맞춘 ‘키즈 섹션’을 별도로 마련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특별 준비하며, 키즈 전용 식기와 컵 등도 함께 비치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어린이날 한정 키즈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editor's pick
1. JW 메리어트 서울, 5월 5일 어린이날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

어린이날 연휴기간 한정 진행되는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에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키즈캔 라운지 2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어린이 놀이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협업 운영되는 라운지의 이번 어린이날 컨셉은 ‘피크닉 인 더 호텔’.

2.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키즈 룸’ 운영 확대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2개 지점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영유아 자녀 동반 가족고객을 위해 ‘키즈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와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를 비롯해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키즈 룸을 만날 수 있다.

3.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을 위한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 이용 시 한식당 셔블의 일품요리와 부산 관광 명소에서 진행되는 야외 액티비티 체험 2인 혜택을 제공한다.

4. 우리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보내는 놀이 시간,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호텔, 백화점, 영화관, 뮤지컬 공연장 등이 있어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세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 사진을 남기기 좋은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5. 콘래드 서울, 가정의 달 맞이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 선보여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더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 칠드런스 마켓(Children’s Market)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