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2:35 (금)
 실시간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백화점 이벤트 오는 주말에 종료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백화점 이벤트 오는 주말에 종료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5.1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국 주요 백화점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주말까지 진행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신세계, 현대, 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은 백화점 지점별로 상이하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패밀리(Family) 프로모션’도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인기 매트리스인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대리점 매장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4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백화점 매장은 이번 주말인 5월 12일까지, 전국 공식 대리점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