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5 (금)
 실시간뉴스
‘더 뱅커’ 안우연, #연기력 #매력 #케미…‘인생캐’ 다시 쓰다
‘더 뱅커’ 안우연, #연기력 #매력 #케미…‘인생캐’ 다시 쓰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5.1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뱅커’ 안우연이 대체불가 매력적인 캐릭터로 인생캐 경신에 성공했다.

16일 최종회를 맞은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연출 이재진/기획 MBC/제작 래몽래인)에서 안우연은 극 중 서보걸의 야망 가득했던 모습부터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면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첫 화부터 자신감과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친 안우연은 김상중의 오른팔로 맹활약, 2인 1조 케미를 펼치며 완벽한 합을 이룬 모습을 보였다.

이어 본격 감사실 합류 후 잠복 근무도 불사하는 실행력 갑 최전방 플레이어에 등극하며 극중 독보적 젊은 피로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극의 분위기를 무장해제시키는 유일무이 ‘청정 인물’로 인간적 매력까지 발산한 안우연은 긍정·유쾌한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더하며 인간 자양강장제, 보걸자이저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열연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냈다.

또한 꾸밈없는 서보걸 캐릭터의 시시각각 변화하는 감정의 희로애락을 실감나게 표현,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출연진과의 케미도 뛰어났다. 감사실 중심 인물로 활약하며 김상중과 선후배 케미는 물론 차인하, 김규철과 브로맨스 케미를 펼치는가 하면 신도현까지 섭렵 누구와 만나도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역대급 케미를 자랑했다.

이렇듯 안우연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독보적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인생캐 경신에 성공, 더 뱅커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자리매김하며 주연으로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다.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서 서보걸 캐릭터를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로 완성시키며 호평을 이끌어낸 그는 지난달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번 활약을 토대로 제대 후 무르익을 배우 2막에 기대가 더해진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