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옹알스' 차인표 감독 "아내 신애라 '수고했다' 응원"
'옹알스' 차인표 감독 "아내 신애라 '수고했다' 응원"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5.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알스' 차인표 감독 "아내 신애라 '수고했다' 응원"
'옹알스' 차인표 감독 "아내 신애라 '수고했다' 응원"

'옹알스' 차인표 감독이 아내 신애라의 응원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차인표 감독은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옹알스'(감독 차인효 전혜림) 인터뷰에서 "영화 연출과 제작에 도전하면서 아내 신애라의 응원이 있었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차인표는 "저희 아내는 '수고했다'고 한다. 그 말 안에 여러가지가 내포돼 있다"며 "'옹알스'의 버전이 4~5개가 됐다. 첫 번째 버전을 노트북으로 살짝 보여줬다.그때 걱정하면서도 수고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또 차인표는 "감사하게도 저희 영화가 오는 30일에 개봉하는데 다음달 4일에 온 가족이 한국으로 들어온다. 영화 개봉에 맞춰서 오는 건 아닌데 온 가족이 손 잡고 영화 같이 보러 가게 됐다. (제가 연출한 영화를) 손잡고 같이 보러 가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고백했다. 

차인표는 자녀들의 반응이 궁금하다고도 했다. 그는 "'옹알스' 촬영 당시 1년이 넘는 시간동엔 제 방에 옹알스 사진이 붙어 있었다. 벽 한면이 전부 옹알스 사진들이었다"며 "딸들은 그 사진을 보면서 '영화 언제 나오냐'고 하더라. 아마 벽에 붙어있던 사진 속 아저씨들이 영화에 실제로 나오니까 신기해 할 것"이라며 웃었다.

'옹알스'는 12년간 21개국 46개 도시에서 한국의 코미디를 알린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도전기를 담은 영화이자 차인표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한편 '옹알스'는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올댓시네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