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6월의 패션뉴스
6월의 패션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6.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톰보이, 슈퍼마켓에서 영감 받은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

슈퍼마르쉐는 슈퍼마켓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이번 컬렉션은 슈퍼마켓에 진열된 다양한 상품들과 ‘틴캔(tin can, 통조림통, 깡통)’의 색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원색, 레터링 그래픽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오버사이즈의 티셔츠, 셔츠, 맨투맨, 원피스, 팬츠, 멜빵원피스 등으로 출시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편안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복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1 베디베로, 송혜교와 함께하는 포토콜 행사 성료

배우 송혜교는 행사 중 브랜드에 대해 디자인, 착장감 등 강점을 직접 소개하며 애정을 보였으며 특별히 좋아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직접 착장하며 적극 추천하기도 했다.

2 어그, 선셋 그래픽 플리플랍

퍼 스트랩 디테일과 로고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트렌디한 무드의 플리 플랍이다. 천연 양가죽 소재의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올 여름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사무실 등의 실내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3 아디다스, ‘서울팩’ 출시

전 세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도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서울을 아디다스 티셔츠에 녹인 것이 특징으로 ‘아디다스, 서울을 입다’는 메인 카피처럼 심플한 티셔츠 안에 서울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4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코랄리크 런칭

코랄리크는 Coral 과 Boutique 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해변가의 아름다운 순간을 의미하며 ‘Resort Wear for Anywear’ 라는 슬로건 아래 선드레스, 점프수트 등의 커버업과 가방, 모자 그리고 양말 등의 액세서리 카테고리로 이루어졌다.

5 헬렌카민스키, 트레져 박스 컬렉션 출시

꽃을 수놓은 듯 화려한 보석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앞 뒤 모두 도톰하게 자수로 표현되었다. 하나의 모자를 수놓기 위해 8시간 이상이 소요되는 정교한 작업과정을 거쳤기에 입체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