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대사증후군 새싹보리 다이어트…무한리필 최강자 흑수돈·고가네본가족발보쌈’
[생방송오늘저녁] 대사증후군 새싹보리 다이어트…무한리필 최강자 흑수돈·고가네본가족발보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0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82회가 방송된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 1082회에서는 △나 혼자 간다-감성여행, 경주의 재발견 △하우맛취-무한리필 최강자 돈가스 vs 족발 △수상한 가족-기묘한 섬의 고양이 할매 △톡톡 이브닝-건강다이어트, 대사증후군을 잡아라! 등이 방송된다.

‘나 혼자 간다-감성여행, 경주의 재발견’ 편에서는 경주시청과 골굴사(경주시 양북면 기림로 101-5), 경주월드(보문로 544), 경북 산림환경연구원(통일로 367)을 찾아간다.

‘하우맛취] 무한리필 최강자, 돈가스 vs 족발’ 편에서는 무한리필 맛집 두 곳을 소개한다. 돈가스 외 2종 무한리필 ‘흑수돈’과 족발 시키면 3종 요리가 덤+무한리필 ‘고가네본가족발보쌈’을 찾아간다.

‘수상한 가족-기묘한 섬의 고양이 할매’ 편에서는 전라남도 목포의 섬 대기점도에 거주하는  고양이 할매 오금임 할머니와 그 가족들을 만나본다.

‘톡톡 이브닝-건강다이어트 대사증후군을 잡아라’ 편에서는 새싹보리 다이어트의 효능과 비법을 소개한다.

◇ [나 혼자 간다] 감성여행, 경주의 재발견!
여행 마니아, 나피디가 선택한 세 번째 여행지는 경북 경주. 볼 거 많고 즐길 거 많은 곳으로 손꼽히지만, 연일 30도를 웃도는 한여름 날씨에 걸어 다니며 여행지 둘러보기 엄두가 안 날 터. 그래서 준비한 게 바로 전동킥보드다. 경주는 길이 워낙 잘 돼 있고, 대여 업체도 많아서 누구나 쉽게 전동킥보드 타고 경주 한 바퀴를 돌아볼 수 있다고. 빠르게 둘러볼 수 있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고 시속 15km로 달리니 시원하기까지 하니, 요즘 경주 여행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배터리가 방전되기까지 달릴 수 있는 거리 30km. 나피디가 직접 전동킥보드 타고 달리며 찾은 경주의 인생 사진 스팟 BEST 3! 그밖에도 한해 3만 명이 찾는다는, 한국판 소림사! 골굴사에서 불교 전통 수행인 선무도 시범과 국궁, 승마 체험, 그리고 잠들지 않는 경주의 밤, 연못인 월지에 반사되는 동궁의 야경까지 소개한다. 그 옛날, 학생들의 수학여행, 갓 결혼한 부부 신혼여행지로 유명했던 경주는 잊어라! 옛 모습과 현재의 감성이 공존하는 경주의 새로운 모습을 <나 혼자 간다>에서 공개한다.

◇ [하우맛취] 무한리필 최강자! 돈가스 vs 족발
오늘 하우맛치에서 소개할 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란다. 그 첫 번째 하우맛치는 상도동에서 근처 대학생들에게 인기 폭발하는 곳이라는데~ 그 이유는 단돈 7500원으로 돈가스와 치킨가스 거기에 떡갈비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기 때문! 가격이 싼 만큼 재료의 질이 별로일 거라 생각한다면 오산! 국내산 돼지 생등심으로 만든 돈가스와 국내산 생닭가슴살로 만든 치킨가스 거기에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만든 떡갈비까지! 질 좋은 재료로 만든 덕분에 맛은 보장한다는데! 단돈 7500원으로 돈가스 외 2종 무한리필을 제공하는 ‘흑수돈’은 서울 동작구 서달로14나길 27에 있다.

그에 맞서는 두 번째 투맛취는 족발을 시키면 무려 3가지 요리를 덤으로 주는 통 큰 맛집이라고! 주머니 가벼운 손님들 배터지게 즐기는 곳으로 소문난 한 족발 전문점! 이곳에선 12000원짜리 족발을 시키면 불족발과 보쌈, 감자탕을 덤으로 준다고! 배보다 더 큰 배꼽을 자랑하는 덤에 놀라는 것도 잠시! 이 모든 게 무한리필로 제공된다는데~! 족발 하나만도 12000원이 훌쩍 넘는 시대에, 네 가지 음식을 모두 즐기고도 착한 가격 자랑하니 끊임없이 찾아오는 손님들로 가게 문지방은 닳아 없어진 지 오래라고! 12,000원 짜리 족발 시키면 3종 요리가 덤+무한리필까지 제공되는 ‘고가네본가족발보쌈’은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913에 있다.

◇ [수상한 가족] 기묘한 섬의 고양이 할매 
전라남도 목포에서 배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작은 섬, 대기점도. 섬의 모양이 기묘한 점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는데~ 물이 빠지면 근처 5개의 섬을 잇는 우리나라 최장의 징검다리인 ‘노두로’ 로 연결되는 곳! 그런데, 이 작고 작은 외딴섬의 주인은 사람이 아닌 고양이라고 하는데! 약 12여 가구의 주민들과 100여 마리의 고양이가 동거 중인 섬이다. 섬에 고양이들이 늘어난 것은 약 40여 년 전. 들쥐의 피해가 심각해지자 주민들이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했고 천적인 개들까지 섬 밖으로 내보냈다는데... 이제 섬에는 사람보다 고양이들이 더 많을 정도~ 특히, 고양이 할매라 불리는 오금임 할머니는 하루도 빼놓지 않고 고양이들의 끼니를 챙기고 있다는데~ 뭍으로 나간 자식들과 자주 볼 수 없는 손자손녀들 대신 고양이들을 보살피며 하루의 적적함을 달랜다. 갯벌에 나가 캐온 조개며 굴 등을 손수 손질해 고양이들에게 주기도 하고~ 특별 영양식으로 생선까지 구워준다고 하는데~! 행여 빈집에서 배곯고 있는 새끼고양이들이 있을까 매일 섬 곳곳을 돌아다니며 고양이들을 찾아 보살펴주는 일명 고양이 할매! 부창부수라고 했던가! 남편 역시 할머니를 따라 고양이를 살뜰히 보살핀다고 한다. 기묘한 섬, 고양이들의 천국에서 만난 오금임 할머니의 신나는 인생을 <수상한 가족>에서 만나보자!

◇ [톡톡 이브닝] 건강다이어트! 대사증후군을 잡아라!
만병의 근원 성인병의 집합체 ‘대사증후군’ 특히 대사증후군의 주된 원인이 혈액 속 독소인 염증인 만큼! 혈액 속 독소를 잡아야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 여기 다이어트 전, 우울증과 당뇨로 고생하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주부가 있다! 83kg에서 60kg으로 23kg 감량한 유현채 주부! 게다가 다이어트 성공 후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는데 그녀를 지금의 필라테스 강사로 만들어준 초특급 다이어트 비법 대 공개! 1년 동안 별다른 식이요법 없이 운동과 이것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데~그 비법은 바로~ 새싹보리! 운동과 함께 수시로 마시는 새싹보리로 건강한 몸매를 갖게 됐다는 유현채 주부! 천연해독제라 불리는 새싹보리는 노화, 당뇨, 비만, 면역력 개선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새싹보리의 핵심성분인 클로로필(엽록소) 때문이다. 새싹보리의 클로로필은 혈액을 맑게 해주는 것은 물론 만성 염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새싹보리의 ‘폴리코사놀’ 성분 역시 풍부해, 혈액이 깨끗해지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 혈관 살리고 몸매 살리고 건강도 살리는 새싹보리 다이어트! ‘톡톡 이브닝’에서 유현채 주부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