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55 (월)
 실시간뉴스
배우 정유미, 더마 브랜드 ‘셀라피’ 모델 발탁
배우 정유미, 더마 브랜드 ‘셀라피’ 모델 발탁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6.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정형록)’의 새로운 뮤즈로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정유미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셀라피 측은 다양한 필모그라피를 통해 보여준 배우 정유미의 깨끗하고 강단있는 이미지가 피부과에서 시작돼 올바른 성분만 고집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처방에 집중하는 셀라피의 진정성을 표현하는 데에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23일 진행된 첫 지면촬영 현장에서 정유미는 ‘윰블리’ 특유의 맑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끈 것은 물론, 인터뷰를 통해 그녀만의 사려 깊고 진정성있는 생각과 이야기를 들려주며 ‘정유미’다운 아우라를 발산했다고 현장 스탭이 밝혔다.

셀라피 브랜드전략 담당자는 “깨끗하고 진정성 있는 배우 정유미와 함께하게 되어 설레고, 20-30대 여성이 사랑하는 ‘정유미’만의 외유내강 이미지를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진정성있는 그녀의 이미지가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는 ‘Real Derma 셀라피’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유미가 처음 만난 셀라피의 제품은 11일 출시된 에이리페어 라이트 크림이다. 에이리페어 라이트 크림은 셀라피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이리페어 크림의 장벽강화 효과와 함께 강력한 수분감을 더하여 가볍고 촉촉해서 무덥고 활동량이 많은 여름과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4종 세라마이드와 5종 히알루론산 함유로 장벽크림의 무거움은 빼고 수분감은 더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딱 맞는 솔루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유의 사랑스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유미는 많은 브랜드에서 선호하는 모델로 잘 알려져 있다. 셀라피 뮤즈로서의 정유미가 또 어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정유미는 2019년 하반기 열일을 예고했다. 차기작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무사히 마쳤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