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15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마이크 타이슨 등 키운 커스 다마토, 원자로 만든 소년, 기숙사 유령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마이크 타이슨 등 키운 커스 다마토, 원자로 만든 소년, 기숙사 유령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71회에서는 △특별한 졸업생 △기숙사의 유령 △소년의 꿈 △ 위대한 스승 등이 소개된다.

◆ 특별한 졸업생

2019년 미국, 플로리다 주에 위치한 한 고등학교에선 학생들의 졸업앨범 촬영이 한창이었는데…. 뜻밖에도 이 학교에는 세계를 놀라게 한 아주 특별한 졸업생들이 있었다. 졸업앨범에 얽힌 그 특별한 사연은?

◆ 기숙사의 유령

1980년대 미국, 하나 둘 한 곳에 모인 사람들은 누군가가 오기만을 기다리는데…. 뜻밖에도 그들이 간절히 기다린 것은 유령이었다. 한 대학교에서 미스터리한 유령이 나타난다는데, 과연 그 정체는?

◆ 소년의 꿈

1994년 미국, 타이어 도난 사건으로 주변 도로를 검문 중이던 경찰…. 그런데 그 과정에서 한 자동차 트렁크에 있던 수상한 물건들을 발견하는데, 놀랍게도 그것은 원자로였다. 원자로를 만든 한 소년의 기막힌 스토리.

◆ 위대한 스승

플로이드 패터슨, 호세 토레스, 그리고 미국 최고의 복싱대회에서 챔피언을 석권한 전설의 마이크 타이슨. 놀랍게도 복싱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이 선수들 뒤에는 모두 한 남자가 있었다. 바로 커스 다마토. 복싱 트레이너계 레전드들의 레전드로 불리는 이 남자의 놀라운 이야기를 만나본다.

한편 ‘도깨비의 선물’ 편에서는 2018년 한국 드라마 속 놀라운 우연을 찾아본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과연 그 사건은 사실일까’ ‘과연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시청자와 함께 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30일 방영 예정이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71회차는 한미정상회담 뉴스특보 관계로 결방하면서 다음주로 미뤄지게 됐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