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5 (월)
 실시간뉴스
여성 쇼핑몰 비마이영, CJ오쇼핑 ‘쇼크라이브’서 7월 15일 첫 론칭
여성 쇼핑몰 비마이영, CJ오쇼핑 ‘쇼크라이브’서 7월 15일 첫 론칭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7.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쇼핑몰 ‘비마이영’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한 의류와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감성을 가진 스타일의 제품을 직접 셀렉해 선보여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비마이영에서 처음 출시되는 메이드 인 이태리 ‘벨트 백’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벨트 백은 100% 이태리 가죽 소재의 미니 백으로 정면에 벨트 장식이 되어 있어 ‘벨트 백’이라 칭하게 됐다.

비마이영 대표는 “잦은 출장으로 해외를 자주 나가다 보니 패션의 나라 이태리에 매력을 느꼈고, 이태리 가죽 제품에 관심을 갖게 돼 직접 이태리 공장 및 시장조사에 나서 비마이영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셀렉해 수입하게 됐다”고 전했다.

비마이영 쇼핑몰에는 Made In Italy 카테고리가 추가되었고, 앞으로 이태리 라인의 제품들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

비마이영 대표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한 반팔 카라 ‘트위드 자켓’ 또한 기대되는 제품이다. 부자재 하나하나 신경 써 제작하여 비마이영 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비마이영의 이태리 수입 가방 ‘벨트 백’과 직접 디자인한 의류 ‘트위드 자켓’ 외 다양한 제작 의류를 오는 7월 15일(월) 오후 10시 CJ오쇼핑 모바일 라이브 채널인 ‘쇼크LIVE' (CJ오쇼핑 모바일 앱/쇼크 라이브 '인싸 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에 출시될 제품은 비마이영 SNS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