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20 (금)
 실시간뉴스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복수 구매 할인 이벤트 실시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복수 구매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7.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의 스마트 스토어에서 눈 건강관리를 돕는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중복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복수 구매 하는 고객들은 수량 당 2,000원씩 최대 1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세먼지와 같은 대기환경의 변화로 안구 건강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마다 눈 피로 증상 및 안구건조증 증상으로 안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눈에 좋은 영양제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했다.

과거에는 주로 눈의 노화를 걱정하는 중장년층에서 황반변성영양제로 눈 영양제를 소비하였다. 그러나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노인성 황반변성이 발생하는 등 안구 관련 질환의 발생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다. 평소에 눈이 자주 불편하다면 눈에 좋은 음식 섭취와 더불어 눈 마사지를 하는 등 눈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개선이 필요하다. 보다 간편한 관리를 원한다면 루테인 영양제 섭취를 추천한다.

유유제약에서 출시된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는 현대인의 피로한 안구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영양제다. 이 제품에는 황반색소 밀도 유지에 좋은 루테인과 건조한 눈 개선을 돕는 오메가3,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한 베타카로틴 외에도 비타민E, 셀렌, 아연 등이 주원료로 사용되었다. 이 밖에도 17종의 유기농 부원료와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등을 함유해 눈 건강 개선을 돕는다.

이 제품은 8가지 무합성부형제 영양제로 합성향, 합성감미료, 착색료 및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D-소르비톨 등의 화학성분 사용을 배제하고 있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캡슐 활용으로 위장이 약하거나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는 원료의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을 통해 원료의 산패를 예방하고 휴대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