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1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한우1인화로구이‘이야기하나’ 한우사골곰탕‘봉쥬르밥상’…원조화심순두부본점
[생방송투데이] 한우1인화로구이‘이야기하나’ 한우사골곰탕‘봉쥬르밥상’…원조화심순두부본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1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8일) SBS ‘생방송 투데이’ 2372회차 맛집으로는 △투데이 NOW-한우 1인화로구이(이야기하나), 한우사골곰탕(봉쥬르밥상) △맛의 승부사-정통 홍콩식 요리(이손기 홍콩딤섬) △소문의 맛집-하루 방문 3천 명, 여름에 더 인기 있는 순두부(원조화심순두부본점) △골목 빵집-명품 6쪽 크림치즈볼(삐에스몽테) 등이 소개된다.

△‘투데이 NOW-초무더위를 책임질 보양식 한우’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한우1인화로구이 맛집 ‘이야기하나’와 서울 서대문구 한우사골곰탕 ‘봉쥬르밥상’을 찾아간다.

‘이야기하나’는 회전식 1인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레일 위로 작은 접시에 담긴 고기가 지나가며 마음에 드는 고기를 집어 들어 화로구이에 구워먹는 방식이다. 메뉴는 A세트(부채살+채끝살+갈비살+꽃등심+치마살), B세트(갈비살+생등심치마살+살치살+업진살) 등이 있다.

‘이야기하나’는 VJ특공대, 생생정보통, 찾아라맛있는TV, 식신로드 등 다수의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메뉴로 숙성 한우 차돌박이·생등심·꽃등심·채끝·갈비살 등이 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다. 영업시간 평일 18:00-04:00, 토요일 17:00-04:00, 일요일 17:00-01:00. 연중무휴.

‘봉쥬르밥상’은 최상급한우를 사용한 한우사골곰탕 등 진한 탕요리 전문점이다. 일반적인 국밥집과는 차별된 분위기로 여성이나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봉쥬르밥상’은 수요미식회, 좋은아침, 테이스티로드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대표 메뉴로 뽀얀봉밥탕, 맑은봉밥탕, 힐링버섯탕, 소고기부추비빔밥, 남다른떡국 등이 있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다.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일요일 11:00-21:00. 월요일 휴무.

△ ‘맛의 승부사-깔끔함의 정수, 정통 홍콩식 요리’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의 ‘이손기 홍콩딤섬’을 소개한다.

‘이손기 홍콩딤섬’ 한국에 처음으로 생긴 홍콩 정통 딤섬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홍콩 정통의 맛을 내고자 홍콩 유명호텔의 딤섬 셰프를 초빙했으며,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들로 즉석에서 딤섬과 요리들을 만들어 제공한다고 한다.

‘이손기 홍콩딤섬’ 메뉴로 샤오마이, 지존모듬, 쎈샤창, 뽀로바오 사자오황 등이 있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있으며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연중무휴.

△‘소문의 맛집-하루 방문 3천 명, 여름에 더 인기 있는 순두부’ 편에서는 전북 완주군에 있는 ‘원조화심순두부본점’을 찾아간다.

‘원조화심순두부본점’은 전북 10대 음식점으로 선정된 두부 요리 전문점이다. 오랜 경험을 통해 직접 만든 두부로 만든 '순두부찌개'와 '생두부'가 대표 메뉴이다. 이 외에 두부돈가스, 두부전골, 두부탕수 등 다양한 두부 요리도 준비돼 있다. 또한, 콩도넛, 콩쿠키, 콩아이스크림 등 이색적인 디저트 메뉴까지 제공된다.

‘원조화심순두부본점’은 2013년 ‘찾아라맛있는TV’에도 출연한 바 있다. 화심순두부찌개 7,000원, 해물순두부찌개 8,500원, 들깨순두부찌개 8,000원, 화심두부 4,500원이다. 전북 완주군 소양면 화심리에 있으며 영업시간 매일 08:30-20:30.

△‘골목 빵집-건강한 재료로 만들어낸 명품 6쪽 크림치즈볼’ 편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고색동에 한옥 베이커리 ‘삐에스몽테 제빵소’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